Search


 

레드벨벳 슬기, 소통지수 상승하며 '여섯 계단' 올라... 2020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4위 - 미래 한국 신문

레드벨벳 슬기, 반가운 근황 공개...완벽한 비율

레드벨벳, 'Psycho' MV 2억뷰 돌파→통산 2번째..'더 리브 페스티벌'은 끝나지 않았다

레드벨벳 슬기가 총 브랜드평판지수 상승률을 보이며, 지난 10월에 비해 순위 여섯 계단 상승해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걸그룹 개인 535명의 브랜드에 대해 2020년 10월 14일부터 2020년 11월 14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39,856,6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레드벨벳 슬기가 1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 개인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며 “지난 2020년 10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75,469,921개와 비교하면 85.31%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14위, 레드벨벳 슬기 브랜드는 참여지수 585,510 미디어지수 446,763 소통지수 654,167 커뮤니티지수 607,7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94,154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96,044과 비교해보면 156.03% 상승했다.

구 소장은 “레드벨벳 슬기는 높은 소통지수를 획득했다”며 “다만, 낮은 미디어지수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Psycho’, ‘빨간 맛’, ‘러시안 룰렛’, ‘Bad Boy’, ‘피카부’, ‘Power up’, ‘Ice Cream Cak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 레드벨벳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최근까지 레드벨벳의 첫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로 활발히 활동한 바 있다.

레드벨벳 슬기가 근황을 공유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슬기는 겨울 점퍼에 독특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신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작은 얼굴과 완벽한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드벨벳 슬기는 지난달 21일 이후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지 않았다. 오랜만에 공개된 슬기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얼마만이야", "너무너무 보고싶었어", "미모 무슨 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가워했다.

또한 레드벨벳이 '대세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7일 오전 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레드벨벳의 'Psycho'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뷰를 돌파했다. 레드벨벳의 'Psycho'는 지난해 12월 발매된 'The ReVe Festival' Finale 타이틀곡으로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 템포 어반 팝 장르 트랙이다. 또한 레드벨벳의 'Psycho'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 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레드벨벳은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듯 'Psycho' 발매 약 11개월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2억뷰를 넘어서면서 '억'소리 나는 기록을 수립했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Bad Boy'에 이어 통산 두 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남다른 음원 파워로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이 또 어떤 곡으로 2억뷰 뮤직비디오를 달성할지 앞으로의 행보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부터 20위까지 순위는 블랙핑크 제니, 마마무 화사, 블랙핑크 리사,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지효, 블랙핑크 지수, 트와이스 사나, 블랙핑크 로제, 마마무 솔라, 트와이스 정연, 여자친구 은하,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슬기,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 다현, (여자)아이들 우기, 에스파 윈터, 오마이걸 아린 순으로 나타났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레드벨벳 슬기, 소통지수 상승하며 '여섯 계단' 올라... 2020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4위 - 미래 한국 신문 )
https://ift.tt/3lVGFPi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레드벨벳 슬기, 소통지수 상승하며 '여섯 계단' 올라... 2020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4위 - 미래 한국 신문"

Post a Comment

Clothing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