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에서 여러 인디게임이 소개와 함께 공개된 게임이 있다. 바로 하우스 오브 더 데드 리메이크다.
1997년도에 일명 오락실 아케이드 게임으로 출시된 더 하우스 오브 더 데드는 아케이드 건슈팅 게임으로서 꾸준히 사람을 받아오며, 실제 특유의 모션 장전 시스템을 활용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리메이크 되는 더 하우스 오브 더 데는 아케이드 원작을 리메이크해 닌텐도 스위치로 옮겨왔으며, 비주얼적인 부분에서 향상감을 느낄 수 있다.
게임 내용적인 부분은 원작을 그대로 따라가며, 플레이 방식 역시 화면에 적을 쏘는 방식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번 발표에서는 구체적인 조작 방법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아케이드 게임처럼 화면 밖에서 특유의 모션으로 재장전이 되는 등의 기믹이 기대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더 하우스 오브 더 데드는 정확한 출시일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올해 2021년 출시를 예정으로 알려졌다.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오락실의 추억, 이제 닌텐도 스위치로, 하우스 오브 더 데드 리메이크 발표 - 케이벤치 (KBench) )https://ift.tt/3tl0B1M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락실의 추억, 이제 닌텐도 스위치로, 하우스 오브 더 데드 리메이크 발표 - 케이벤치 (KBench)"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