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미디어아트와 디지털 액자의 컬래버! 뮤럴 디지털 액자, 제주 '빛의 벙커'에 선보여 - 알럽피씨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제주 빛의 벙커에 뮤럴 디지털 액자를 전시, 미니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주 빛의 벙커는 오래된 비밀 벙커를 탈바꿈한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다. 현재는 반 고흐와 고갱의 작품을 몰입형 미디어아트로 재구성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빛의 벙커 아트샵 내에 전시된 뮤럴 디지털 액자는 27인치 2대와 21.5인치 1대다. 27인치 뮤럴 디지털 액자에는 현재 진행 중인 빛의 벙커: 반 고흐 전시와 관련된 반 고흐의 대표작과 고갱, 모네, 시슬리, 드가 등 유명 인상주의 및 후기 인상주의 화가 작품 1천여점을 담았다.

21.5인치 뮤럴 디지털 액자에는 지난 전시였던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 관련 영상이 재생된다. 해당 클림트 영상은 빛의 벙커 아트샵에서 DVD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기어는 빛의 벙커 아트샵 입점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럴 디지털 액자 아트샵 현장 구매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및 9만원 상당의 추가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해 뮤럴 디지털 액자 출시 이후 넷기어는 전시회, 카페, 공연장 등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 공간을 확대해 왔다. 그러나 체험 공간이 대부분 수도권에 집중돼 지방 고객들이 구매 전 직접 뮤럴 디지털 액자를 체험하는 길이 요원했다. 넷기어는 이번 제주 빛의 벙커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으로 전시 공간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뮤럴 디지털 액자는 많은 고객들이 입을 모아 실물로 봤을 때 훨씬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말한다. 때문에 제품 체험과 함께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데 기여하고자 오프라인 체험 공간 확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주 빛의 벙커 역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 예술을 체험케 하는 역할을 수행 중인 공간이기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빛의 벙커에서 진행될 전시회 협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기어는 뮤럴 디지털 액자 27인치·21인치에 대한 친구 추천 이벤트 및 신제품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MC315)’ 출시 기념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미디어아트와 디지털 액자의 컬래버! 뮤럴 디지털 액자, 제주 '빛의 벙커'에 선보여 - 알럽피씨 )
https://ift.tt/3rEgUXc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미디어아트와 디지털 액자의 컬래버! 뮤럴 디지털 액자, 제주 '빛의 벙커'에 선보여 - 알럽피씨"

Post a Comment

Clothing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