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넷시스템, 공군 인터넷망 NAC 사업 수주 - IT Daily

네트워크보안 전문기업인 유넷시스템 (대표 심종헌 www.unet.kr)이 "공군 인터넷망 NAC (네트워크 접근제어)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국방부문의 인터넷망 첫 NAC 사업으로, 공군에 이어 올 하반기에 해군과 육군도 사업 계획을 하고 있는 분야이다. 공군은 금번 NAC 도입을 통해 내부 사용자 PC의 해킹· 악성코드 감염 위협을 막고 사용자 인증을 통한 강력한 네트워크 접근통제와 일관된 보안정책관리 기능을 활용해 군내의 PC 및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넷시스템은 전체적인 사업운영 능력은 물론, 기술평가 부문에서의 우위를 차지하여 사업자로 선정됐다. 유넷시스템의 심종헌 대표는 "그간 국내 금융 및 공공부문에서 우위를 보이며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국방부문 확산의 기초가 되는 본 사업까지 수주함으로서 향후 국방부문까지 주도권을 잡고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됐다"면서 "특히 올 상반기에 발주된 대형 NAC 사업인 행안부 2차 사업과 공군사업을 모두 수주하는 쾌거를 이뤄, 국내 NAC 시장 선두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유넷시스템은 올 상반기 NAC 및 무선랜 보안제품 등 주력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45억 원의 매출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작년 동기 대비 주력제품 매출이 50% 이상 상승하여 수익률이 높아졌으며, 올 하반기에도 NAC와 무선랜 보안시장의 약진이 지속된다면 금년 목표 110억 원을 뛰어넘는 실적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유넷시스템, 공군 인터넷망 NAC 사업 수주 - IT Daily )
https://ift.tt/3ApIU46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넷시스템, 공군 인터넷망 NAC 사업 수주 - IT Daily"

Post a Comment

Clothing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