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양대 마켓 사전 예약 시작 - 베타뉴스 (BETANEWS)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블루타쿠는 신작 모바일 MMOARP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을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진행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은 지난 4월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돌파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애플에서도 사전예약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보다 풍성한 유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일본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총 인구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허구의 세계에서 히어로를 꿈꾸는 소년이 빌런에 맞서 싸우는 원작의 스토리를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 담아냈고, 카툰 렌더링 풍의 3D 그래픽과 인터랙티브 플레이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 No.1 히어로 '올마이트'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자신만의 전략을 담은 덱 구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올해 3분기 내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블루타쿠 관계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을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테스트를 마무리한 만큼, 다양한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원작 팬과 게임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완성도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양대 마켓 사전 예약 시작 - 베타뉴스 (BETANEWS) )
https://ift.tt/3kxlhlH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양대 마켓 사전 예약 시작 - 베타뉴스 (BETANEWS)"

Post a Comment

Clothing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