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에서 들어봐' 프로모션 페이지 © 뉴스1 |
16일 플로 측에 따르면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는 '500만 이용자를 위한 500만개의 플로'를 모토로 새롭게 선보이는 휴먼터치 기반의 플레이리스트다. 인간의 감성적 영역에 AI 추천 기술을 결합해, 플레이리스트 추천 역량을 보다 폭넓게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플로 사용자라면 누구나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감성 테마리스트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와의 공유도 가능하다.
플로는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 오픈을 기념해 2PM 준호, 마마무 화사, 백예린, 테이,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치즈, SF9 휘영, 둘째이모 김다비, 재재, 땡깡, 과나, 조매력 등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및 실제 플로 유저들이 직접 만든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됐다.
더불어 지난달 모집한 플로 크리에이터 선발대의 우수 테마리스트들도 19일부터 메인에 전시한다. '준호 집에서 듣는 플레이리스트' '화사와 함께 즐기는 나른한 여름 플리' 재재의 '회사에서 살짝 신나고 싶을 때 듣는 K-수록곡' 등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테마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음에 드는 플레이리스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플로에서 들어봐' 프로모션도 오는 9월5일까지 진행된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반전 취향을 가진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부터 숨겨진 선곡 장인까지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를 통해 새로운 내 취향의 음악을 발견하고, 음악 큐레이션을 통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보는 경험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eunga@news1.kr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2PM 준호가 듣는 노래는…플로,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 공개 - 뉴스1 )https://ift.tt/3kpz3qy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2PM 준호가 듣는 노래는…플로,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 공개 - 뉴스1"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