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빌리빌리의 신작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했다.
미니어스는 수집형 RPG에 방치형 플레이,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더한 게임으로, 3D 렌더링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된 80종 이상의 피규어를 수집하고 입체적인 풀 3D 전장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빌리는 지난 CBT를 통해 국내 이용자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국내 이용자를 위해 특별히 한국어 음성 더빙까지 수록해 게임의 몰입감과 생동감을 높이며 양질의 서비스 및 운영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미니어스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빌리빌리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론칭 축하 이벤트, 인게임 4-1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미니어스가 드디어 한국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며 "매력적인 피규어와 함께 하는 사이즈가 다른 모험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 청년일보 )https://ift.tt/3lkDOAh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 청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