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넷] 국내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개한 윈도우11 운영체제에 필요한 사양으로 알려진 TPM(Trust Platform Module) 2.0 기능을 지원하는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리스트를 공개했다.
TPM은 컴퓨터에 내장돼 있는 보안 칩으로, 윈도우11 사용을 위해서는 TPM 칩이 내장돼 있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바이오스타에서는 기존 출시한 제품 중 TPM 2.0을 지원하는 인텔, AMD 등의 메인보드 라인업을 안내하고 있다.
TPM 2.0 설정은 BIOS 진입 후 Advanced 항목의 Trusted Computing 항목에 들어가 TPM 2.0 UEFI Spec Version 항목이 TCG_2(기본값)로 설정돼 있으면 활성화돼 있는 것으로, 윈도우11 설치 및 운용이 가능하다.
한편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을 통한 무상 3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이엠텍, 윈도우11 'TPM 2.0' 지원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리스트 공개 - 데이터넷 )https://ift.tt/3hAPnCZ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엠텍, 윈도우11 'TPM 2.0' 지원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리스트 공개 - 데이터넷"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