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천광)는 7일 PC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캐릭터 페트로나를 리메이크했다고 밝혔다.
패트로나는 화려한면서도 섬세한 조작이 요구되는 캐릭터로 실력에 자부심이 있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이다.
이번 리메이크에서는 패트로나의 직업군에 맞는 스킬을 도입해 기존의 어려운 조작, 다소 낮은 대미지 등을 개선했다. 기어스텝 스킬 및 스킬 사용에 필요한 선행 스킬 등 불편요소를 제거해 보다 편하게 패트로나를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전직 캐릭터 루이나에게 전방위에서 사용 가능한 더킹 스킬을 개선해 연계 스킬로 빠른 템포의 공격을 가능케 했다.
또한 전직 캐릭터 디펜시오의 플레이 스타일 개편을 위해 더킹을 대체하는 셔빙 스킬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64비트 클라이언트 패치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관련기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던전 알테아나 네스트를 선보였다. 9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입장 가능한 해당 던전은 다양한 함정, 최종 보스 라미아와로 구성된다.
아울러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1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https://ift.tt/35zbUd1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패트로나 리메이크 업데이트 - ZD넷 코리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