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1-08 10:33:15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올엠은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 신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몬스터 소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찢어진 소환서를 포함한 몬스터 소환 상자를 사용해 '금지된 서약의 제단'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불러 공략하는 시스템이다. 1성부터 5성까지 총 22마리의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헌터의 처치 증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길드 공성전도 리뉴얼 한다. 4개월 가량을 한 시즌으로 하는 시즌제를 도입해 시즌 종료후에는 점령한 성의 정보를 초기화한다. 또, 4단계 성인 '심연 엘로니아의 성'을 추가하고, 보상 아이템도 전부 바뀐다. 개성 강한 신규 변신 몬스터도 19종 추가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출석체크에 참여하면 누적 일차에 따라 몬스터 소환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해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이동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크리마블'도 1월 21일까지 실시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크리티카, 새해 첫 업데이트 몬스터 소환 시스템 추가 - 베타뉴스 )
https://ift.tt/2LAouS8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크리티카, 새해 첫 업데이트 몬스터 소환 시스템 추가 - 베타뉴스"
Post a Comment